Tel
031 - 781 - 9004
회사소개
인사말
품질방침
인증기관 특장점
조직도
오시는 길
인증서비스
인증제도
인증절차
심사일수 및 비용
인증신청안내
인증기업준수지침
인증마크사용기준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
교육서비스
교육일정
교육신청
고객서비스
공지사항
자료실
FAQ
Q&A
인증홍보용품
인증홍보용품신청
전체메뉴
회사소개
인증서비스
교육서비스
고객서비스
인사말
품질방침
인증기관 특장점
조직도
오시는 길
인증제도
인증절차
심사일수 및 비용
인증신청안내
인증기업준수지침
인증마크사용기준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
교육일정
교육신청
공지사항
자료실
FAQ
Q&A
인증홍보용품
인증홍보용품신청
인증서비스
회사소개
인증서비스
교육서비스
고객서비스
인증제도
인증절차
심사일수 및 비용
인증신청안내
인증기업준수지침
인증마크사용기준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
이의제기나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
- KQL 인증원의 고객은 KQL의 심사 및 운영사항에 대한 이의제기나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, KQL에 이의 및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.
문서 다운로드
접수 및 처리절차
- 이의제기 및 불만이 접수되면 다음의 프로세스에 의거 처리됩니다.